iM뱅크(아이엠뱅크) 2026 설맞이 ‘신권 교환·ATM기기 사용’ iM이동점포 운영

금융/은행·카드·새마을금고·신협·저축은행·캐피탈 / 한윤석 / 2026-02-12 16:08:30
2월13일(금)~14(토) 동명휴게소(춘천 방향)・동대구역 광장 운영

[대구 세계타임즈 = 한윤석 기자] iM뱅크(아이엠뱅크, 은행장 강정훈)는 2026년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편의 제고를 위해 동명휴게소(춘천 방향)와 동대구역 광장 두 곳에서 신권 교환과 ATM기기 사용이 가능한 ‘iM이동점포’ 를 운영한다고 밝혔다.

이번 이동점포 운영은 설 연휴 시작 전일인 2월13일(금)부터 14일(토)까지 이틀간 두 곳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.

금번 설 명절 iM뱅크(아이엠뱅크)의 iM이동점포는 고속도로 휴게소와 대구의 핵심 교통 거점인 동대구역에 이동점포를 배치했는데, 설 명절 수요가 높은 신권 교환 서비스와 설 福봉투 배부, 현금 입출금이 가능한 ATM기기 운영 등을 실시해 장거리 이동중인 귀성객과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시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.

‘iM이동점포’는 금융단말기와 자동화기기(ATM)가 탑재된 차량을 이용하여 금융 사각지대를 찾아가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, 영업점 마케팅지원·효율화 영업점 업무지원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. 특히 평소 금융접근성이 낮은 지역과 고객을 찾아가는 이동점포 운영을 통해 금융소외를 줄이고 다양한 현장에서 생활 밀착형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새해에도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는 한 해가 되겠다는 목표다.

iM뱅크(아이엠뱅크) 관계자는 “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이 신권 교환과 기본적인 금융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동점포를 운영하게 되었으며, 새해에도 iM이동점포를 비롯해 고객의 생활 속으로 직접 찾아가는 금융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”는 뜻을 전했다.

 

[ⓒ 세계타임즈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※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.
※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.
※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

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
1877-0362

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
132-910028-40404

이 기사를 후원합니다.

※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

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
1877-0362

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
132-910028-40404

후원하기
뉴스댓글 >

많이 본 기사

세계TV

더보기

SNS